FAQ

자주 묻는 질문
Q

체크인 & 체크아웃 시간은 몇 시 인가요?

A
체크인 시간은 15:00이며, 체크아웃시간은 11:00입니다.
Q

얼리체크인 & 레이트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?

A
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체크아웃 요청시 시간당 11,000원이 별도 과금됩니다.
11시 이전 체크인 또는 15시 이후 체크아웃시에는 1박 요금이 부과됩니다.
※성수기 및 국제행사 기간에는 불가
Q

객실 인원 제한이 있나요?

A
전 객실 기준인원까지만 투숙이 가능하므로 인원추가 및 엑스트라베드 추가가 불가합니다.
단, 패밀리스위트의 경우 엑스트라베드 추가가 가능하며, 33,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.
Q

조식 이용이 궁금해요.

A
2층 조식뷔페에서 오전 7:00 ~10:00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. 입장마감은 9:30 입니다. *문의:프런트 데스크
Q

주차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

A
투숙객 무료주차 (한 객실당 일반실은 차량 1대·스위트는 차량 2대 무료 등록) 가능하며, 체크아웃 당일 오후 14시까지 편리하게 입·출차 가능합니다.
14시 이후에는 30분당 1,000원, 일 최대 20,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.
※차량 제한 높이 2.1m
Q

체크인 전 또는 체크아웃 후 짐 보관이 가능한가요?

A
가능합니다. 1층 프런트에서 예약정보 확인 후 짐을 보관해 드립니다. 짐 보관 시 보관증을 발부해 드리며, 찾으실 때 해당 보관증을 지참하셔야 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
Q

배달 음식을 객실에서 받을 수 있나요?

A
아니요, 보안상의 이유로 반드시 1층 로비에서 직접 수령하셔야 됩니다.
음식물에 대한 프론트 보관이 불가하며, 수령하지 않고 로비에 놔둔 상태로 바뀌거나 없어진 음식에 대해서는 호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Q

객실에 두고 온 분실물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
A
고객 분실물 관리규정에 의하여 객실 내 분실물을 습득한 경우 일반 물품은 1개월, 식품류는 개봉제품 1일, 미개봉제품 3일 보관 후 폐기됩니다.
분실물을 찾기 원하시는 경우 전화로 예약자 성함, 체크아웃 날짜, 객실번호를 확인 후 호텔 직접 방문 또는 택배(착불)로 수령 가능합니다.
Q

호텔로 택배 배송이 가능한가요?

A
호텔로 물품을 배송 시키신 경우, 프론트 확인을 거쳐 수령이 가능합니다. (객실에서 수령이 불가합니다.)
찾아가지 않으신 택배 물품은 1개월, 식품류는 개봉제품 1일, 미개봉제품 3일 보관 후 폐기됩니다.
Q

객실에 제공되는 AMENITY는 무엇인가요?

A
올인원(샴푸&바디워시), 컨디셔너, 물비누, 바디스펀지가 제공됩니다.
Q

객실 TV에 연결 가능한 OTT 서비스가 있나요?

A
넷플릭스(개인 로그인)와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.
Q

예약문의 가능시간은 언제인가요?

A
09:00~18:00까지 예약실 문의가 가능합니다.
Q

객실 지정 예약이 가능한가요?

A
객실 및 층수 배정은 객실 상황에 따라 체크인 당일에 이루어지므로 미리 지정하기는 어렵습니다.
Q

유아용 물품 대여가 가능한가요?

A
유아용 물품이나 아기침대, 침대가드 등의 대여 및 설치가 불가능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Q

코인세탁실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

A
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한 코인세탁실은 B동 1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※세탁·건조 1회 각 3,000원 / 세제 500원 / 동전교환기 구비
Q

미성년자 투숙이 가능한가요?

A
투숙하는 인원 모두 아래 구비서류가 체크인 시 확인되어야 하며 구비 서류는 이메일로 발송 가능하니, 대표번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* 제출 구비 서류 : 미성년자 숙박 보호 보호자 동의서, 미성년자 투숙 각서, 가족관계 증명서, 보호자 신분증
Q

반려동물 동반 투숙이 가능한가요?

A
안전과 위생상의 이유로 반려동물 동반이 불가하오니, 호텔 인근 동물병원 또는 애견호텔 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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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름 박진진
직책 정보관리보호책임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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